오 르 덴 부 르 크부르가스밀봉 및 수축 포장 기계의 스위치를 제어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7 23:26:41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264

핵심 팁:오 르 덴 부 르 크,현재 국내 중기 업계 발전의 이윤 공간은 내외 협공 하에 끊임없이 압축되고 있다. 국내 기업이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려면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는 과거에 비교적 많은 폐단이 존재했던 낡은 방법을 버려야 한다. 오히려 과

현재 국내 중기 업계 발전의 이윤 공간은 내외 협공 하에 끊임없이 압축되고 있다. 국내 기업이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려면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는 과거에 비교적 많은 폐단이 존재했던 낡은 방법을 버려야 한다. 오히려 과학기술 혁신 발전이 새로운 둘째를 찾아야 한다. 바로 현장에서 사용하는 장소, 예를 들면 지반의 정도, 날씨의 열악한 정도 등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야외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반드시 방풍줄을 배치해야 한다. 야외에서 자주 바람이 불기 때문에 바람이 비교적 크면 이때 승강플랫폼을 사용하면 강한 흔들림을 초래할 수 있어 위험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반드시 방풍줄을 사용해야 승강플랫폼 작업자를 보호할 수 있다.따라서 승강 플랫폼이 어떻게 선택해야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지는 반드시 데이터의 결과를 진지하게 테스트해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오 르 덴 부 르 크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 여정(위치 제한) 스위치를 설치해야 한다.다운스트림 (위치 제한) 스위치는 정격 속도로 운행하는 바구니를 다운스트림 스위치 전에 자동으로 정지시킬 수 있어야 한다.

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케 르 세 틴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

기초 받침대나 기초 예매품은 모두 콘크리트 기초판 안에 묻어야 한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정에 따라 정기적인 검사를 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오 르 덴 부 르 크부르가스밀봉 및 수축 포장 기계의 스위치를 제어하는 ​​방법



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장치 중 롤러 바퀴 내 베어링이 양호하고, 롤러 호면과 알루미늄 합금 전동 승강기 주현대 사이에 완전한 유지막면을 유지하며, 양호한 유지막면은 마모를 낮추고 소음을 낮춘다

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우선 으로 봉사 하 다평평한 철봉기계전동승강기구: 이 구조의 승강대는 토목건설배합량이 작고 필요한 기초구덩이가 얕으며 려정이 크고 운행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고 위치확정이 정확하며 건설비가 낮은 등 장점이 있다.수평 철봉 전동, 부벽틀의 설계는 부재의 강도, 강도, 안정성 등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제작은 설계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오 르 덴 부 르 크그보고프,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오 르 덴 부 르 크엘파소, 작업장, 층,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오 르 덴 부 르 크부르가스밀봉 및 수축 포장 기계의 스위치를 제어하는 ​​방법



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범위.전기안전시공 전동승강기와 가공선로 사이의 거리는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방호조치를 취해야 한다.

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오 르 덴 부 르 크그 다음, 적재된 승강 플랫폼의 테이블은 적재된 화물의 균형을 필요로 하며 어느 한쪽이 편재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승강 화물은 가능한 한 안정적이고 균일한 속도로 상승해야 한다.

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화물의 승강은 플랫폼 양쪽에 사람이 서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낮으며,오 르 덴 부 르 크메스터, 사용 수명이 길고,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무대 설비에 응용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오 르 덴 부 르 크부르가스밀봉 및 수축 포장 기계의 스위치를 제어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오 르 덴 부 르 크부르가스밀봉 및 수축 포장 기계의 스위치를 제어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오 르 덴 부 르 크부르가스밀봉 및 수축 포장 기계의 스위치를 제어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 르 덴 부 르 크부르가스밀봉 및 수축 포장 기계의 스위치를 제어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오르덴부르크권하다뉴스 정보
오르덴부르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