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르 덴 부 르 크승강식 등차교고장원인 및 분석 및 문제해결

  • 출시 시간:2024-03-28 11:29:04
  • 핵심어:

  • 페이지 뷰:379
  • 빠른 설명:

    오 르 덴 부 르 크,조작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 상축을 누르면 차량이 떠나고 축이 재설정된다.고정식 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 안에 걸어라.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하이퍼

기사 내용

조작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 상축을 누르면 차량이 떠나고 축이 재설정된다.고정식 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 안에 걸어라.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하이퍼바이저: T, 하이퍼바이저 정적 부하: T, 하이퍼바이저: M, 하이퍼바이저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오 르 덴 부 르 크창고에서 화물을 하역하는 주요 도구인 유압 승차교는 전체 창고의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편집장은 점점 더 많은 회사와 창고에 이미 고정된 유압 등차교가 설치되어 있다고 알려 준다.재료 공구의 기계화, 화물 운행 주기의 가속 및 화물 하역의 수량이 끊임없이 증가한다.고정된 유압 승차교는 지게차와 객차 사이의 교량으로 쓰인다.또한 유압 등차교 생산에서는 더 나은 생산 과정이 필요하다.이러한 제품은 매우 적은 재료를 사용하여 더 높은 적재 능력을 달성해야 하기 때문에 제품을 더 좋은 적재 능력에 도달시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며 자연히 생산 과정에서 더 좋은 생산 공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그러나 일부 제조업체는 용접 설비를 잘 개선하지 못했거나 기술적으로 그에 상응하는 우위를 점하지 못했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은 자연히 떨어질 것이다.따라서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을지는 제조업체가 어떤 강도를 가지고 있느냐에 달려 있다.강도에 미치지 못하면 자연히 좋은 품질을 갖추기 어렵다.

흔히 볼 수 있는 & ldquo;작업 ”균일한 압력을 견딜 수 있고 뼈대 토크를 줄일 수 있으며 다른 채널 구조보다 견고한 철골 구조 계획.

에 프 워 스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한 다음 지게차가 직접 사용 위치로 견인합니다.


오 르 덴 부 르 크승강식 등차교고장원인 및 분석 및 문제해결



유압등차교에 종사하는 종업원의 다수는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못하고 유압등차교의 기능이 결핍하여 유압등차교가 단순히 화물을 운반할뿐 그중의 기교와 안전우환을 홀시하였기에 종업원훈련이 필요하다고 잘못 인정하였다.이 업무는 내용이 많고 체계화된 이론 체계를 형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매일 업무 시작과 종료 후 직원들에게 간단한 현장 교육을 실시하여 에서 이 업무의 일부 기본 지식, 간단한 조작 기능과 업무 중의 주의사항 등 관련 내용을 설명할 수 있다.매달 끝난 후에 집단적인 이론과 기술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직원들이 조작 기능을 개선하는 의식을 향상시키고 작업 방면의 기교를 강화하여 작업 중에 맹목적이고 비효율적인 작업을 피하도록 함으로써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

일정한 높이로 직접 상승할수 있어 고공작업일군이 조작하는데 편리하며 유압고정식등차교는 고공에서 조작하는데 인생안전성을 갖고있다.전통적인 작업자의 몸에 밧줄을 매고 고공에서 이리저리 흔들리는 것과 작별했다.안전성이 보장되지 않다.

우선 등차교를 빈번하고 장시간 사용하면 자연히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정 승차교 내부 주요 부품: 유압 동력 유닛 오일 펌프와 축전지 동력 전원, 상자 등, 장시간 일정한 하중이 위에서 운행하면 자연히 유압 오일 펌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고,오 르 덴 부 르 크승강 등차교, 수명이 낮아지고, 수리율이 높아진다.

어떠 하 다.또한 한 가지 설명해야 할 것은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선택에 대해서도 주의해야 한다는 것이다. 우선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사용 범위를 명확히 해야 한다. 또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정격 적재 중량 및 자신이 사용하는 환경 조건 등도 모두 고려해야 한다.둘째, 미리 충분한 시장 고찰을 하고, 오래된 등차교 생산 업체를 선택하고, 다시 공장의 및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결합하여, 설비의 품질이 좋고,오 르 덴 부 르 크고정 유압 등차교, 성능이 완비되며, 안전 장치가 완전한 승강 플랫폼이라면 상당한 가격의 상황에서 모두 고려할 수 있다.

이상의 두 가지, 우리는 이동식 등차교가 주차할 때, 우리도 관련 주차 규범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부피가 비교적 크고 점용 공간이 비교적 커서 주차를 초래하는 것은 큰 문제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의 정확한 보관과 유지보수가 매우 중요하다.

간이등차교의 기초구덩이를 파는 과정에 보호구조에 충돌이 발생하는것을 방지하고 수시로 토벽의 변화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균열 등 이상현상을 발견하면 반드시 시공을 잠시 중지하고 상급에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


오 르 덴 부 르 크승강식 등차교고장원인 및 분석 및 문제해결



너비,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운행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전동유압등차교의 너비는 mm,오 르 덴 부 르 크접이식 등차교, mm, mm이다.다리의 너비는 내폭과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주로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에 통로의 너비이다.사용상의 총 너비는 무시할 수 있다. 모두들 여전히 내부 너비, 즉 그러한 통로 너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입찰 공 고 를 하 다.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

경제 분야에서 도로 상황에 따라 운송의 안전성, 수시성, 품종이 많은 유압 등차교를 연구 제작, 개발 및 생산하였다.다음은 유압 등차교 현수막 시스템의 특징을 소개한다.

  .이동식 등차교 비하역 작업이 잠시 중지될 때 도판은 회수하여 지정된 위치에 주차해야 한다.만약 실외에 두면 반드시 방우포, 방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

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어떻게 이동식 등차교를 정확하게 주차해야 합니까?이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편집장이 너를 위해 해답을 주겠다.


오르덴부르크기타 제품 정보
  • 예 나.가정용 소형 1인용 엘리베이터더 중요한 것은

    예 나.가정용 소형 1인용 엘리베이터더 중요한 것은

  • 부다가위식 유압 승강대몇 가지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간략하게 설명

    부다가위식 유압 승강대몇 가지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간략하게 설명

  • 장시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주요 생산 기술

    장시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주요 생산 기술

  • 그 로이동 유압 승강대올바른 구매 방법 소개

    그 로이동 유압 승강대올바른 구매 방법 소개

  • 그 로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올바른 도구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

    그 로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올바른 도구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

  • 그 로유압 승강대가격 인상 여지

    그 로유압 승강대가격 인상 여지

  • 아 금 테 르차량 승차교정직

    아 금 테 르차량 승차교정직

  •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소음이 비교적 적음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소음이 비교적 적음

  • 신속한:알림: 오 르 덴 부 르 크승강식 등차교고장원인 및 분석 및 문제해결 정보는 당사의 오 르 덴 부 르 크승강식 등차교고장원인 및 분석 및 문제해결, 오 르 덴 부 르 크승강식 등차교고장원인 및 분석 및 문제해결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 르 덴 부 르 크승강식 등차교고장원인 및 분석 및 문제해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오 르 덴 부 르 크승강식 등차교고장원인 및 분석 및 문제해결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오 르 덴 부 르 크승강식 등차교고장원인 및 분석 및 문제해결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