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 설비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 출시 시간:2024-03-28 11:24:03
  • 핵심어:

  • 페이지 뷰:415
  • 빠른 설명:

    오 르 덴 부 르 크,승강기는 보행기구,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승강기설비의 일종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기사 내용

승강기는 보행기구,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승강기설비의 일종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그 액정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비품 예비부품은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밀봉부품 등 물품은 건조하고 먼지가 없는 포장물에 넣어야 한다.유압 승강기 점검 수리는 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해야 할 때, 승강기가 올라간 후, 승강기 작업 테이블은 반드시 운행 또는 기타 설비로 고정하거나 견고하게 지탱한 후에야 생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에 사용하는 공구가 설비 내부 특히 배전함 안에 남아 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점검 수리할 때, 반드시 점검 수리 현장을 먼지 없이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승강기는 나사를 단단히 고정시킬 때 반드시 정확한 것을 누르고 먼저 대각해야 한다.나사를 단단히 조일 때,오 르 덴 부 르 크가정용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모멘트 스패너를 써서 나사가 너무 커서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점검수리가 완료되고 전기가 통하는 시험전에 반드시 점검수리인원의 인원수를 점검하여 승강기내부에 사람이 없도록 확보해야 한다는 점은 대형고정식액압승강기를 점검수리하는데 매우 필요하다.인원수를 점검하고,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승강기 점검수리가 완료되면 반드시 설비 점검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수리 기록에는 설비 점검수리 날짜, 점검수리에 참가한 직원, 점검수리 항목, 부품 교체 브랜드, 모델과 규격, 점검수리 효과, 점검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오 르 덴 부 르 크현대 사회에서 고공 작업 프로젝트는 매우 많은데 그 위험성은 시공 관리, 인원 소양과 관련이 없고 작업 환경, 시공에 사용되는 설비와 관련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공업의 고속 발전에 따라 승강기의 생산에서의 사용은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사용 규모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노동 생산율을 높였으며 현저한 경제 효과와 사회 효과를 낳았다.대규모로 대건쾌하게 사용하는 동시에 기술, 관리 방면과 관련된 일련의 문제도 점점 더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일부 문제는 제때에 해결되지 못하고 오랜 후과는 바로 잠재적 위험이다. 위험한 상황은 사고에 이르기까지 인민대중의 생명과 재산 안전에 중대한 손실을 초래하고 불량한 사회적 영향을 끼친다.

농 형 나무 상자매년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b. 하강밸브를 제거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설치한다;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승강기 증강사

승강기는 많은 신구 고객들이 좋아하고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장점이 있는데, 어떤 승강기가 많은 신구 고객들이 좋아하고 광범위하게 응용되는지 몇 가지 설비가 가볍고 이동이 편리하다;승강기는 고강도시험의 재질을 채용하여 무게가 매우 가벼워 운반과 저장에 적합하며 마리의 폴리우레탄발바퀴가 있어 임의로 이동할수 있어 각 지점에서 일하기 편리하고 지면을 짓눌릴염려도 없다.승강기의 구조가 견고하다.부품 연결 강도가 매우 높고, 매우 안정적이며, 지지 기구 설계가 매우 과학적이며, 전체 구조가 안전하고 견고하여 안심할 수 있다.적용 가능성이 높습니다.다리 높이 조절은 계단, 계단 및 복잡한 지형에 기초하여 사용할 수 있다;폴리우레탄 발바퀴를 이용하여 대리석, 나무바닥 및 잔디밭 등 지면에 대한 손상을 피할 수 있다;좁은 공간에서 출입 (예: 엘리베이터, 방문 등), 건설 및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조합이 다양하고 외형이 아름답다.승강기는 유지 보수가 필요 없고 녹에 강하다;승강기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 만약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다면 반달동안 한번만 승강하면 된다. 그의 모든 부품은 산화방지처리를 거쳐 녹슬지 않고 화학물질의 부식에도 견딜 수 있다.


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 설비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마스트기둥승강대: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결과 형재의 강도가 높고 마스트기둥식구조를 채용하여 안정성이 아주 좋으며 운행이 령활하고 적재중량이 크며 플랫폼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이 승강기는 공장, 호텔, 빌딩, 백화점, 역, 공항, 경기장 등에 널리 사용된다.전력선로, 고가도관 등 설치유지보수, 고공청소 등 인 작업의 승강대로 사용할 수 있다.

승강기 중 크게 단일 마스트, 이중 마스트 마스트, 마스트, 마스트 등 다섯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단일 마스트 승강기는 단일 마스트를 사용하여 지탱한다. 일반적으로 그다지 높지 않은 고공 작업 장면에 적용된다. 예를 들어 미터 이하의 작업은 단일 마스트가 두 사람이 설 수 있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형으로 편리하다.그리고 쌍돛대,오 르 덴 부 르 크1.5톤 유압 승강 플랫폼, 삼돛대, 사돛대와 육돛대의 승강기는 말 그대로 하부가 지탱하는 것과 다르다. 전문 이동식 승강기 공장은 품질을 보장하고 서비스를 보장한다. 품질을 보장한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이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공급 하 다.승강기 손상을 엄금하다.제동액은 승강기의 칠막에 손상을 주는 작용을 한다.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도 눈에 해롭다. 눈에 튀면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설비의 전압은 직류 V로 인신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장한다.

이중 기둥 전기 리프트: 새로운 디자인의 차세대 제품으로, 호텔, 빌딩, 백화점 역, 공항, 경기장 등에 널리 사용된다.전력선로, 조명전기, 고가도관 등 설치유지보수, 고공청결 등 일인작업으로 사용할수 있는 고공작업 삼립주승강기: 조의 돛대지탱작업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구조가 단일 돛대식플랫폼과 같으며 초대형적재중량과 작업안정성을 갖고있다.전체 승강식 보호 기둥 전동 승강기: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결과 형재의 강도가 높고 돛대 기둥식 구조를 사용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이 승강기는 공장, 호텔, 빌딩, 백화점, 역, 공항, 경기장 등에 널리 사용된다.전력선로, 조명전기, 고가관로 등 설치유지보수, 고공청소 등 인 작업의 고공작업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 설비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승강기의 유압전동과 유력전동은 많은 장점을 가지기 때문에 현대 각 업계에 편의를 제공하고 경제적 효익을 높였으며 깊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작업 이 세밀 하 다.승강기는 어떤 장점이 있습니까?많은 고객들은 문의할 때 완전한 승강기의 각종 유형과 용도를 알지 못하고 기본적으로 두 눈이 멀고, 그들 회사에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는 기계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도대체 일반 사다리가 좋은가, 승강 플랫폼이 좋은가?그러나 우리는 아주 단호하게 당신들에게 일반사다리의 일부 높이는 제한되여있을뿐만아니라 고공에서 평온하지 못하면 사고가 발생하기 쉽다고 말할수 있다.이동식 승강기는 승강이 편리하고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더욱 흔치 않은 안전 신기이다.일반적인 공장이나 회사가 필요로 하는 고공 작업 플랫폼 유형은 일반적으로 포크식 승강기와 승강기인데, 오늘 우리 루신 승강기는 여러분에게 승강기의 일부 우세를 중점적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차량용 (디젤) 쌍구동 승강기는 승강기를 자동차나 차에 설치하는 고공 작업 승강기 설비다.그것은 자동차 엔진이나 차의 원래 직류 동력을 이용하여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으며, 주행도 할 수 있고 승강 플랫폼도 구동할 수 있다.자동차 적재 승강기는 이동이 편리하고 유동성이 강하며 인력과 물력 원가가 낮고 작업 효율이 높다.특히 냉동창고, 인파 밀집 지역(기차역,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버스터미널, 공항)에 적용된다.그래서 도시 건설 유전, 교통, 시정 등 업계에 널리 쓰인다.

돛대 기둥 승강기: + 형식의 리프트 구조를 채택하고 주요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로 제작되었으며, 강도가 높고, 적재가 중대하며, 안정성이 좋고, 운행이 유연하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여 ~명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용된다.

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기는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에서의 응용도 매우 중요하고 매우 보급된다.호텔, 호텔, 영화관 등 공공 레저 오락 장소에서 우리는 모두 깨끗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깨끗함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반드시 필요로 하는 것이다.승강기는 이곳에서 청결하고 조명기구의 보수와 보수, 유지보수가 모두 매우 중요하다.

  

승강 구동 체인은 이중 체인 구조로 공업용 판식 체인을 사용하여 적재력과 안전 계수가 높다.


오르덴부르크기타 제품 정보
  • 가 만 호유압 승강대 실험의 구체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가 만 호유압 승강대 실험의 구체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 웨 인 버 러컨테이너 전용 등차교어떻게 작동합니까?

    웨 인 버 러컨테이너 전용 등차교어떻게 작동합니까?

  • 하 덴 빅고정식 등차교 유압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하 덴 빅고정식 등차교 유압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 크모나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상업화는 기술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크모나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상업화는 기술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카 탄 자 로롤러 철봉의 승강기적용 범위

    카 탄 자 로롤러 철봉의 승강기적용 범위

  • 브 루 클 린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본인확인 방법

    브 루 클 린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본인확인 방법

  • 동하고정식 유압 승강대품질 위험

    동하고정식 유압 승강대품질 위험

  • 적봉강소성 유압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

    적봉강소성 유압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

  • 신속한:알림: 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 설비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정보는 당사의 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 설비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 설비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 설비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 설비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 설비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